삼성전자 노트북 공식 대리점 한사랑씨앤씨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NT850XBX-GD7AH 모델의 서울지역 무료 퀵 서비스를 오는 10 월 25 일(금) 부터 지원한다고 밝혔다.
고가의 게이밍 노트북이다 보니 택배로 주문 시 파손 또는 오배송을 걱정하기 마련이다. 퀵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서울 인근 지역 고객은 퀵 서비스 비용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하니 구매 시 참고하자.
한사랑씨앤씨에서 유통 중인 `삼성전자 오디세이` NT850XBX-GD7AH는 헥사코어 9세대 코어 i7-9750H 프로세서에 고성능 그래픽 엔비디아 지포스 RTX-2060을 장착한 오디세이 라인업 중 최고 사양의 노트북이다.
144Hz 고 주사율과 엔비디아 G-싱크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는 끊김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해 최고의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외관 디자인에는 단단한 메탈을 적용하였으며, 고대 다마스쿠스 검 특유의 물결무늬를 형상화한 패턴을 디자인 요소로 담아냈다.
이어 그래픽 카드 성능을 극대화시켜 게임 퍼포먼스를 최대 15% 더 높여주는 `비스트 모드`를 탑재하여 고화질 게임의 풀 옵션 세팅도 거뜬하게 즐길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