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메카실험실] 블레스 특집, 자동 이동은 정말 완벽하게 멋져

/ 1
블레스 리빌드 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인 UI, UX 개편은 기존에 유저들이 느낀 불편을 고치는 게 주 목적이다. ‘3번의 동작 안에 플레이어가 의도로 하는 모든 행위가 가능하도록 하자’가 모토인데, 실제로 리빌드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편리하고 명확해진 인터페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UI, UX 개편 사항 가운데 유저들에게 극찬을 받는 건 퀘스트 자동 이동 시스템이다. NPC 위치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길을 헤매던 이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면 자동 이동 시스템의 효율은 어느 정도일까? 이번 시간 메카실험실에선 리빌드 서버의 자동 이동 시스템과 관련한 실험을 진행해 보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