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와룡전설, 해상전투의 핵심 `수군` 업뎃…적벽대전 재현

/ 1


▲ `수군 시스템` 및 최고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한 `와룡전설`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와룡전설’ 에서 수군시스템 추가 및 최고 레벨 상향 조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지난 6월 23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와룡전설’ 은 정통 삼국지 스토리를 게임에 담아내기 위해 실제 역사적 고증을 통해 활약했던 장수들의 특성을 그대로 살린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도원결의, 와룡봉추, 군웅할거 등 총 3개의 서버를 운영 중이다.

이번에 추가한 ‘수군시스템’ 은 배를 건조하고 무역을 하며, 해상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해전으로 획득한 자원으로 배를 건조하고 해상 던전을 공략 해 퀘스트를 진행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와룡전설’ 은 최고 레벨을 기존 110에서 140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적벽대전 맵이 유저들에게 공개 되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상전과 해상전 두가지 모드를 겸비한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이 되었다. 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와룡전설’ 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a.iloveweb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와룡전설` 에 새롭게 추가된 `수군 시스템`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