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70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문화재 지킴이' 현장 리뷰 …경복궁에 가다
11월 30일, 라이엇 게임즈와 국립 고궁 박물관이 함께하는 ‘문화재 지킴이 플레이어 참여프로그램’이 경복궁(사적 제 117호)에서 열렸습니다. ‘문화재 지킴이’ 프로그램은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을 위한 ‘한 문화재 한 지킴이’ 사회 환원 활동의 일환으로, 문화유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조선 왕실의 문화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행사입니다
2013.12.03 09:29
-
플래닛사이드 2, 군대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게임
‘플래닛사이드 2’는 이미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약 3백만 명 정도가 즐기고 있는 ‘완성된’ 게임이다. 그러나 분명 초보자에게 높은 진입장벽이 있으며, 이는 SOE 관계자도 인정한 부분이다. 퀘스트를 통해 하나씩 배워간다거나 같은 수준의 유저들과 실력을 쌓는 과정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오로지 몸으로 경험을 쌓으며 익혀가야 한다
2013.11.28 20:09
-
[지스타] 위닝펏, 역사상 가장 사실적인 하드코어 골프게임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자회사 온네트에서 개발 중인 '위닝펏(구 투어골프온라인)' 이 '지스타 2013' 의 다음 B2C 부스에 출전했다. 게임을 체험해 본 결과, '위닝펏' 은 골프게임 역사상 가장 깊이있고 진입장벽이 높은 작품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2013.11.16 14:00
-
[지스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체험기, 오리지널 냄새가 난다
2004년 국내에 론칭되어 10년 가까이 서비스를 이어온 블리자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스타에서 공개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한창 개발 중에 있는 버전이라, 개편된 그래픽으로 구현된 영웅들과 드레노어 지역의 분위기만 맛볼 정도의 콘텐츠만 제공됐다. 시연에 사용될 캐릭터는 직접 생성할 수 있었다
2013.11.16 01:20
-
[블리즈컨]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체험기, 20분만 하면 '맛' 안다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중인 '블리즈컨 2013'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테스트 버전이 공개됐다. 게임의 이름이 바뀐 뒤 플레이할 수 있는 버전이 처음 공개되는 만큼, 플레이해본 뒤 소감을 여러분에게 미리 전하고자 한다. 테스트에서 사용된 맵은 저주받은 골짜기로 상대에게 저주를 내려 약화하는 특수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지역이다
2013.11.10 19:11
-
다크폴 공개서비스, 선빵이 미덕인 세상
‘다크폴’은 진한 여운을 남기는 게임이다. 다소 가혹해 보이는 필드 PvP에서 오는 짜릿한 긴장감, 이와 반대로 정적인 채집과 제작 활동으로도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자유로움에 투박한 시스템이 더해져 묘한 화음을 만들어낸다. 게다가 어떤 혜택도 없이 유저를 덩그러니 오픈월드에 던져놓는 패기까지 있다
2013.11.06 20:40
-
검은사막 첫 테스트, 게임을 바라보는 두 가지 시각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힌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검은사막'이 드디어 속살을 드러냈다. 우선 소감은 지난 9월 작성했던 체험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역시 이 게임은 신선한 맛으로 가득하고, 충분히 기대해도 될법한 여러 매력들이 넘쳐 흘렀다. 오히려 테스트를 진행하니 이 판단에 더 확신이 섰다
2013.10.28 16:07
-
하스스톤 체험기 '님, 한 턴만 넘겨주시면 양변을 드릴게요'
10년도 더 된 고교시절. 서큐버스 보다 못 생긴 친구의 유혹(?)에 넘어가 카드 게임에 빠졌던 때가 있었다(도박 말고). 수업이 끝나면 야자(야간자율학습)를 몰래 빼먹고 친구와 함께 카드 판매점이자 소환사(유저)들의 아지트였던 허름한 문방구를 늘 즐겨 찾곤 했다
2013.10.23 21:06
-
검은사막 공성전 체험기 '엇 리니지 스타일의 전장이…'
검은사막 1차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 중인 지난 20일, 오후 9시부터 2시간 동안 첫 번째 공성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가 1차 비공개 테스트 최고라는 명예를 차지는 만큼, 많은 인원이 몰려 들었습니다
2013.10.22 11:33
-
아스타 사전오픈 체험기, 드물어서 더 반가운 아시아 판타지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아스타’의 사전 공개서비스가 지난 11일 부터 12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사전 공개서비스에서 접한 ‘아스타’는 동양적인 매력을 충실히 담아낸 모습이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부터 시작해서 인터페이스 아이콘 하나하나까지 동양적인 느낌이 배어나왔다
2013.10.15 19:47
-
오디션 3, 접근성 높이고 아기자기한 매력도 강화됐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고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디션 3: 월드 인 오디션'이 지난 2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오디션 3’는 2006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오디션’의 명맥을 이은 작품으로, 전작 ‘오디션 2’에 이은 세번째 게임이다. '오디션 3'의 첫 인상은 매우 익숙하지만 신규 유저를 위한 배려도 빼놓지 않았다
2013.10.11 19:16
-
검은사막 체험기, 무조건 기대하세요! 개발진이 더 부담갖도록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검은사막'을 드디어 플레이해봤습니다. 사실 기대 반, 걱정 반이었습니다. 워낙 온라인게임 시장이 정체된 상황이라 '검은사막'마저 원하는 모습대로 안 나오면, 정말 '희망'이 사라지는 건 아닐까 하는 우려 때문이었죠. 그래도 '김대일'이라는 이름에 기대를 걸었던 건 사실입니다
2013.09.26 20:08
-
던파 ‘대전이’ 업데이트, 휴면유저를 깨우는 특별 조치
인기 온라인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 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대전이’가 테스트를 거쳐 지난 12일 본 서버에 적용됐다. ‘던파’에서는 매년 한 두 차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왔지만, 이번 ‘대전이’는 이전과 비교해 볼륨에서 큰 차이가 있다
2013.09.17 15:18
-
하스스톤 베타, 키우는 재미가 쏠쏠한 성장형 카드게임
블리자드가 개발하는 첫 온라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 북미 베타테스트에 돌입했다. 지난 PAX 이스트 2013 이후 처음 만난 ‘하스스톤’은 부쩍 성장한 느낌이다. 무엇보다 ‘하스스톤’은 각 영웅을 키우는 재미가 쏠쏠하다
2013.09.05 20:04
-
아이온 4.5 업데이트, 지금 아트레이아 대륙은 '기갑성' 열풍
작년 가을, 아이온의 신규 직업 실루엣 공개 당시 가장 큰 환호성을 받은 직업은 기갑성이었다. 사격성이나 음유성과는 달리 전투 방식을 예상할 수 없는 그 외형 때문이었다. 그리고 1년이 지난 28일, 기갑성은 '4.5 주신의 열쇠'로 라이브 서버 유저들을 맞이했다
2013.08.30 17:26
-
월드오브탱크 Xbox360 에디션, PC판 고수도 패드 적응이 우선
8월 28일(수),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월드오브탱크의 Xbox360 이식 버전인 '월드오브탱크 Xbox360 에디션'의 시연회가 열렸다. 월드오브탱크 Xbox360 에디션은 현재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국내에도 한글화를 거쳐 2013년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Xbox360으로 즐기는 월드오브탱크의 매력을 알아보기 위해, 게임메카가 시연회 현장에 나섰다.
2013.08.28 21:11
-
파이어폴 공개서비스 "자원 채취 경쟁 장난 아니네"
레드5스튜디오가 개발한 MMOFPS ‘파이어폴’이 지난 9일부터 북미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파이어폴’은 SF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FPS게임으로, 광활한 오픈월드 맵을 탐험하며 자원을 모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특히, 레벨 시스템을 삭제하고 다양한 PvE, PvP 콘텐츠가 산재해 자유로운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2013.07.19 21:24
-
수라온라인 체험기, 게임메카가 1등해서 더 재밌었다
10일, 엔에스이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수라온라인’의 기자 체험회가 열렸다. 이번 체험회는 ‘수라온라인’이 2011년 3월 처음 공개된 후 2년여 만에 처음으로 마련된 자리다. 체험회는 엔에스이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수라온라인'의 PVE와 PVP 콘텐츠를 각각 1시간씩 플레이할 수 있었다. PVE는 1레벨부터 20레벨 사이의 4개 던전을 플레이했고, PVP는 패왕전 모드인 1:1:1:1의 난타전을 진행했다
2013.07.11 21:03
-
마이티퀘스트 포 에픽루트 '흥, 자신 있으면 침공해보시지?'
'더 마이티 퀘스트 포 에픽 루트'의 목적은 상대가 내 성을 휘젓지 못하게 더 전략적으로 던전을 만드는 것, 그리고 그 과정에서 배운 ‘노련함’으로 상대 성을 공격해 더 많은 전리품을 쌓아 강해지는 것이다. 그야말로 ‘(횟수가)장대한 탐구’이며 ‘(혼자서)서사시적인 약탈’인 것이 틀림없는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 할 만하다
2013.07.05 20:45
-
최강의 군단 체험기, 한 손만 사용해도 충분하다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만든 김윤종 PD를 비롯하여 네오플 초기 멤버들이 설립한 신생 개발사 에이스톰의 신작 MMORPG ‘최강의 군단’의 기자간담회가 서을 을지로에 있는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열렸다
2013.06.04 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