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스케일↑ 웹RPG `범인수진` 14일 공개 서비스 시작

▲ 14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범인수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쾌속무협판타지 웹게임 `범인수진`이 10월 14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고, 웹게임 시장의 세대교체를 이루기 위한 출사표를 던진다.  

중국 유명 웹게임 업체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이 개발한 웹게임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나가는 주인공 ‘수진’의 이야기를 그린 웹RPG.

10월 14일(금)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공개서비스(OBT)는 15세 이상의 가입자들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지난 8월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콘텐츠의 완성도와 밸런스를 검증했고,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제공과 이용자 의견 수렴을 통해 만족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이번 공개서비스에는 ▲20레벨부터 매일 긴장감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으며, ▲친밀도를 높이는 장미꽃 시스템과 이를 통해 3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청혼을 할 수 있는 결혼시스템 등 커뮤니티를 강조한 시스템 등을 추가해 온라인게임과 같은 스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14일부터 30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해 진영에 가입하고, 조롱박 탑승과 결혼, 장미꽃 선물 및 무릉에서 약초 약탈을 잡는 이벤트 5종을 진행하고,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갤럭시탭10.1’, 범인수진‘ VIP 회원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방대한 콘텐츠와 강력한 시스템들로 무장한 범인수진은 쉽고 편한 온라인게임 재미에 자사의 서비스 노하우를 더해, 풍운구검, K3온라인 등의 웹게임들과 경쟁하며 웹게임 시장 트렌드의 변화와 세대교체를 주도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편, `범인수진`은 육성과 자원수집 위주의 여타 웹RPG들과 달리, ▲유기적인 퀘스트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콘텐츠에, ▲플래쉬 기반의 다양한 전투 액션의 재미가 더해져, 중국에서 약 1천만 위엔 이상의 월 매출을 기록하는 인기 웹게임이다.

`범인수진`의 이번 공개서비스와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aoist.wemade.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나가는 내용을 담은 웹 RPG다. 육성과 자원수집을 목표로 삼은 다른 웹게임과 달리 '범인수진'은 유기적인 퀘스트와 던전 전투, 결투장 등...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