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SD삼국지, 서비스 4개월 만에 7개 서버 오픈

/ 1


▲`SD삼국지` 대표 이미지

넥슨모바일은 일본 원업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웹게임 `SD삼국지` 에 일곱 번째 서버를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지난 5월부터 `SD삼국지` 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넥슨모바일은 게임 누적 가입자 수가 30만 명을 넘어서고, 접속자 수도 꾸준히 증가하면서 서비스 시작 이후 4개월 만에 일곱 번째 서버를 오픈했다.

넥슨모바일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머니,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럭키세븐 7서버 오픈 이벤트` 를 이달 29일까지 실시한다.

넥슨모바일 온라인팀 강승한 팀장은 “단기간 내 일곱 번째 서버를 오픈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드린다. 더욱 알찬 재미 요소를 담은 대규모 콘텐츠를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SD삼국지` 는 다양한 전투 요소와 빠른 게임 전개, 전략의 재미 요소를 강화한 ‘장수카드 시스템’ 등으로 서비스 이후 18주 동안 웹게임 인기 순위 3위권 안에 안착하며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SD삼국지`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삼국지` 홈페이지(http://www.sdsamgu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원업
게임소개
'SD 삼국지'는 '브라우저 삼국지'를 원작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유저는 난세로 유명한 중국 삼국지 시대의 군주가 되어 천하통일을 목표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빠른 게임의 전개와 다양한 전술을 바...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