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카툰풍 웹게임 `포켓엘프` 넷마블 통해 국내 서비스

/ 1

▲ 엔플루트에서 제작한 웹게임 `포켓엘프`


CJ E&M 넷마블은 엔플루트와 `포켓엘프`의 공동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금일부터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4일동안 매일 낮 12시부터 밤 10시에 진행하는 이번 시범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용자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정통 웹RPG `포켓엘프`는 현재 북미와 대만, 태국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중국 소프트웨어 협회 웹게임 위원회에서 2년 연속으로‘중국 최고의 운영가치 웹게임 대상’을 차지하는 등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포켓엘프`는 암흑세력들로부터 마야대륙을 보호하고 평화와 안정을 지키기 위한 포켓엘프의 활약상을 그린 내용으로, 이용자는 자신의 펫을 이용한 전투를 펼쳐 마야대륙을 지켜야 한다.

승계, 진화, 합성, 환생, 커플 등 다양한 시스템과 펫 길드 대전이 펫을 육성하는데 재미를 배가하며, 카툰풍의 친숙한 그래픽 및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가 여성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동안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와 펫의 레벨을 많이 높인 이용자에게는 넷마블 캐쉬를 선물하고, 게임 홈페이지에 재미있고 알찬 게임 후기를 올린 이용자에게는 넷마블 캐쉬 최대 5만원을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켓엘프` 홈페이지(http://pocketel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