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풍운구검, 칠웅 등 여러 웹게임들을 넷마블에서 즐기자

/ 1

CJ E&M 넷마블은 `풍운구검` , `SD삼국지` , `칠웅온라인` 등 이번 달 다채롭고 다양한 웹게임을 출시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중국 전통 무협 웹게임 풍운구검`은 지난 19일 서비스 이후 연일 자체 기록을 세우며, 좋은 출발을 하고 있다.

서비스 시작 1주일 만에 11만 명 이상이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최고 동시접속자도 1만을 달성했다. 오픈 첫날부터 이용자들이 몰려 서버 수용인원을 확장하고, 하루 만에 긴급히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다른 웹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풍운구검` 만의 인스턴트 던전 전투 시스템인 칠살진, 이용자 간 파티플레이인 척살령, 행운과 PvP가 절묘하게 구성된 행운성이 큰 인기요인으로 꼽혔다.

중국 게임출판물작업위원회가 2010년 최고의 인기 웹게임으로 선정한 `풍운구검` 은 중국 송나라 무림의 문파 전쟁을 소재로 한 웹게임으로 전설 속의 무림협객과 혼연일체가 되어 6대 무기를 익혀 최고의 무림 고수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스타일리쉬하고 스마트한 웹게임 `SD삼국지은 지난 26일부터 공동서비스를 시작했다. 통합서버로 운영되는 `SD삼국지` 에서는 기존 넥슨포털 이용자와 넷마블 신규 이용자 모두 한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25일까지 이번 공동서비스를 기념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과 600만 넷마블 캐쉬를 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튜토리얼만 완성해도 넷마블 캐쉬를 주며, 출석체크 이벤트, 동영상 퀴즈 이벤트 등 게임 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칠웅온라인` 은 28일부터 에이펠릭스와 4일간 동시 오픈 테스트를 진행한다.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칠웅온라인` 은 전국시대의 7개 국가간의 중원 쟁탈전을 게임화한 것으로, 이용자는 군주가 되어 천하통일의 꿈을 이루어내는 과정을 그렸다. 4종류 병사에 따른 44개의 방대하고 화려한 스킬, 임의대로 병사의 위치, 수량을 지정할 수 있는 진법 시스템 등 친절한 가이드와 아기자기한 그래픽 요소가 특징이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28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류나 버그를 제보하거나 튜토리얼만 마쳐도 넷마블 캐쉬를 지급하며, 이용자 순위에 따라 25만원 상당의 금과 10만 넷마블 캐쉬 등 경품을 준다.

CJ E&M 넷마블 웹SNG팀 김성배 팀장은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풍운구검` 에 이어 `SD삼국지` , `칠웅온라인` 은 물론 `시티헌터` , `B-29` 등 새로운 웹게임들을 대거 준비했다. 넷마블 웹게임은 세계최초 웹게임 전용브라우저 `마블박스` 를 통해 좀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서비스를 시작해 인기를 끌고있는 풍운구검의 포스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상해유주공사
게임소개
'풍운구검'은 중국 송나라 무림을 배경으로 각 문파의 전쟁을 소재로 삼은 무협 웹 RPG다. 검, 도, 창, 봉, 권, 각 등 6가지 무기와 300여 가지 무공, 7대 전설심법 등 총 500여 개의 다양한 무공과...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