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삼국지략, 신규 무장으로 이순신과 허준 추가

/ 1


유니아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SRPG `삼국지략`의 신규 한국 무장 추가 업데이트가 20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국 무장인 ‘소년 이순신’과 ‘허준’을 휘하 무장으로 영입할 수 있게 된다. ‘에피소드2: 시공의 균열’을 통해 오픈한 신규 지역을 무대로 더욱 강력해진 세력과의 전쟁에서 한국 무장의 영입이 필수 관문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최초 한국무장 ‘연개소문’과 ‘황진이’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한국 무장의 추가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호응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추가된 한국 무장 중 ‘소년 이순신’은 무장 열전류의 관문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관문 완료시 일정 확률로 ‘소년 이순신 복주머니’를 보상받게 된다. 병과는 궁병 캐릭터이며 초상화 물품을 사용하면 주인공과 동일한 등급의 무장으로 영입할 수 있다.

오는 27일 업데이트 예정인 한국 무장 ‘허준’은 게임 내에서 미니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백보함을 통해 획득 가능하고, 해당 병과는 약사로 ‘동의보감’, ‘독중지독’, ‘어주’ 등 약사 병과에 특화된 강력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삼국지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g.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SRPG
제작사
게임소개
세개의 세력으로 분열된 중원을 무대로 위, 촉, 오,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천하통일을 목표로 전투를 벌이는 턴제 RPG 게임이다. 과거 턴제 RPG처럼 휘하의 무장에게 명령을 내려 적을 무찌를 다양한 전술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