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강호협객전, 서비스 5일 만에 가입자 2만 돌파

fs110412_kahgo.jpg

블랙스톤에서 7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강호협객전`이 서비스 5일 만에 가입자 2만 명을 돌파했다.

기존의 웹게임 대부분이 시간을 소모하는 전략형 웹게임이었다면, `강호협객전`은 “활력”을 이용한 빠른 전투 전개와 탄탄한 동맹시스템 그리고 자유로운 거래시스템을 내세웠다. 또한 무공 습득, 폐관 수련과 같은 정통 무협의 요소를 게임 내에 조화롭게 적용했다. 국내 개발사답게 유저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블랙스톤의 박정훈PM은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호응을 해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조만간 신규 문파인 ‘아미파’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많은 유저분들께서 응원을 해주시는 만큼 앞으로 더 좋은 업데이트 내용을 준비하여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호협객전`은 정식 서비스와 함께 갤럭시탭 8.9를 경품으로 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anghyup.no3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루인터랙티브
게임소개
'강호협객전'은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전략 웹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소림파와 무당파, 화산파, 아미파, 곤륜파 등 5개 당파 중 하나의 주인공이 되어 여러 영웅들과 함께 중원을 도모하게 된다. '강...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