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삼국영웅전, 장비 제작과 강화 시스템 업데이트

/ 1

블랙스톤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삼국영웅전` 이 금일 3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3월 초 `수색시스템` 추가에 이후 한 달도 되지 않아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성 내에 `주조소` 라는 새로운 건물이 추가되어 이곳에서 장비를 제작하거나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장비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수색시스템을 이용해야 한다. 수색에서는 기존 보상에 더해 다양한 부속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데, 수색에서 획득한 부속을 주조소에서 조합하여 다양한 무기 또는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장비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먼저 연구를 통해 강화 기술을 습득해야 하며, 기술을 습득했다면 `투혼` 포인트를 이용하여 장비를 최대 50번까지 강화할 수 있다. `투혼` 은 유저들 간의 전투에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전투에서 상대의 병력을 더 많이 소진시킬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삼국영웅전` 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세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주조소` 에서 장비를 강화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등급을 달성한 유저에게 `갤럭시탭 2` 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재미있는 사연의 글을 동맹게시판에 올린 동맹 중 3개의 동맹을 추첨하여 동맹원들 간의 정모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 캐쉬 충전 시 최대 30% 더 많은 원옥을 증정하고 이 기간 동안 충전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블랙스톤의 박정훈 PM은 "장비 강화 업데이트를 통해 치열한 전투의 재미가 더해졌다. 더욱 많은 유저분들이 삼국지 본연의 재미있는 전쟁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삼국영웅전` 홈페이지(http://samyoung.no3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아이요게임
게임소개
'삼국영웅전'은 중국 삼국시대를 소재로 삼은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중국 한나라 말 삼국 시대에서 여러 장수를 고용하고 자신의 세력을 확장하여 삼국통일을 쟁취해 나가는 과정을 즐기게 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