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삼국영웅전, 아름다운 미소의 `초선의 알림` 업데이트

kinda109O_2012_06_17_04.jpg
▲  유저들을 위한 `초선의 알림` 시스템이 업데이트
(사진 제공: 블랙스톤)

 

블랙스톤은 no3games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영웅전`의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게임 편의 기능인 `초선의 알림`을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삼국영웅전`의 `초선의 알림` 기능은 유저가 게임에서 활동하는 도중에 놓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들을 여성장수 `초선`이 게임화면에 등장하여 안내를 해주는 일종의 도우미 시스템이다. 예를 들어 적국의 유저가 침략을 할 경우 즉시 경고를 해주는 기능, 장수 거래나 아이템 구매와 같은 이슈가 발생했을 때 바로 알려주는 기능 등 다양한 상황에서 게임을 더욱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삼국영웅전`은 유저들의 요청 및 개선 사항을 접수하여 실제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바 있는데, 이번 `초선의 알림` 기능도 유저들로부터 게임 이용 중 접수된 다양한 불편 사항들을 해소하는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들이 환영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삼국영웅전`의 대표 여성장수 `견희`와 `황월영`, `초선`, `소교`의 일러스트를 공개하였으며, 이와 함께 홈페이지를 개편함으로써 더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블랙스톤의 박정훈PM은 “개발자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세밀한 부분들에 대해 유저들로부터 의견이 접수되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허용하는 한 최대한 게임에 반영하여 고객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아이요게임
게임소개
'삼국영웅전'은 중국 삼국시대를 소재로 삼은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중국 한나라 말 삼국 시대에서 여러 장수를 고용하고 자신의 세력을 확장하여 삼국통일을 쟁취해 나가는 과정을 즐기게 된...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