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TH `어나더데이` 중국에서 1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 1

KTH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중인 1인칭 슈팅 게임 `어나더데이`가 세계 최대 게임 시장 중국에서 1차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 7월 말 중국 상해에서 열린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0’에서 대규모 신작 발표회를 갖고 중국 시장 진출 소식을 알렸던 `어나더데이`는 연내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발 빠르게 현지화 작업에 착수해, 9월 30일 낮 12시(중국 현지시각)부터 대망의 1차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했다.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중국 유저들에게 처음 선보이게 된 `어나더데이`는 기존의 밀리터리 FPS에 새로운 SF 요소를 가미해, 차별화된 콘텐츠와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중국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어나더데이`의 중국 현지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북경광우재선과기유한공사는 중국 10대 게임회사 중 하나로, 90만 명 이상의 동시접속자를 확보한 ‘문도 온라인’과 ‘창세온라인’ 등 다수의 인기작을 서비스했으며, 이 중 `어나더데이`는 2010년 최고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재용 팀장은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중국 사용자들의 반응과 사용자 환경을 적극 수용하여, 향후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현지 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나더데이`는 일본에서 성공적인 공개서비스를 거쳐 안정적인 상용화 서비스에 들어갔으며, 곧 북미 및 유럽 시장에서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어나더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장애물을 뛰어넘는 ‘월 점프’, 특수 장치인 백 팩을 활용한 ‘임팩트 부스터’ 등, 다양한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인 ‘어나더데이’는 벽에 숨어서 상체만 밖으로 내밀어 총을 발사한다던지 옆으로 빠르게 점프해 총알을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