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운터바이러스, 광장 시스템 업데이트

fs100819_counterv.jpg

루나소프트는 6월 10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액션 MMORPG `카운터바이러스`에서 광장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이는 기존에 월드맵 속에서 각 마을 마다 나뉘던 광장을 월드맵 당 하나의 광장으로 넓게 통합한 것으로, 여러 교류의 활성화를 위한 유저들의 요구를 적극 수렴한 것이다. 이로써 유저들이 서로간에 광장에서 쉽게 만나 정보교류나 물물 교환도 훨씬 용의해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다가 NPC들도 광장에서 다 만나볼 수 있으니 각종 퀘스트 수행에도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 2차 각성 코스튬이 업데이트를 마쳤으며, 현재의 4직업 (전사, 격투가, 거너, 소환수) 이외에 새로운 직업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루나소프트 일동은 꾸준한 업데이트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며, 유저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고 더 발전하는 카운터바이러스 팀이 되겠다고 밝혔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바이러스 홈페이지(http://www.counter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카운터 바이러스`는 바이러스 침투로 인한 게임사이의 경계가 허물어져 각 게임주인공들이 힘을 모아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액션 게임이다. 저사양 게임으로 `스타크래프트`가 구동되는 사양이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