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 6일부터 PBT 실시

100430_Logo_Type-final.jpg

지팍스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의 Primary Beta Test를 5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드식스’는 노틸리아 공화국과 DNU간의 갈등속에 각국에서 모여든 용병들이 벌이는 현대 공중전을 배경으로 한 비행슈팅게임으로 지난 4월 5일까지 진행했던 FGT이후 유저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Primary Beta Test(이하 PBT)는 데드식스 홈페이지에 가입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투기 피규어를 상품으로 하는 각종 이벤트의 진행으로 유저의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PBT를 통해 선보일 게임 모드는, 팀 데스매치, 팀 서바이벌의 대전 위주의 두 가지 모드이며, 이 외에도 비행슈팅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와 트레이닝모드를 지원한다.

지팍스의 김은탁 실장은 “5월 6일부터 유저 테스트를 진행하는 ‘데드식스’는 지금까지 제대로 느껴보지 못했던 진정한 비행슈팅의 재미를 온라인 상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다수의 이용자와 처음 만나는 첫번째 테스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PBT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데드식스 홈페이지(http://www.deadsi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비행액션
제작사
지팍스
게임소개
'데드식스'는 현대전에 실제 사용되는 전투기와 전략적 아이템이 등장하는 비행 슈팅 게임으로, 유저간 전투 동선이 계산된 구조의 맵을 활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기체와 장착되는 무기들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