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데드식스, 7일 오후 4시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시작!

fs100901_Renewal Site.jpg

지팍스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가 공식사이트 개편과 함께, 9월 7일 오후 4시를 기해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OBT에는 2차 유저테스트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싱글미션모드를 다양한 방식으로 재구성/보완하여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였으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요청되어 왔던 PvE 모드인 워모드의 테스트 버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지팍스의 오종호 개발팀장은 “오랜 시간 동안 데드식스를 기다려주신 유저에게 더 이상의 기다림을 강요하는 것은 아니라는 판단 속에 OBT를 강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아직 미완의 상태에서 진행하는 OBT이지만, 그동안 데드식스 개발팀의 빠른 의견 수렴과 상황 대처를 믿어주시는 유저에게 실망감을 드리지 않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비행 슈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플레이 해 보시고 의견 남겨주신다면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빠르게 대처하여 하루가 다르게 좋아지는 게임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OBT를 기념하여 생존훈련과 실전 이벤트, 옥의 티 찾기 및 UCC 홍보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O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드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deadsi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비행액션
제작사
지팍스
게임소개
'데드식스'는 현대전에 실제 사용되는 전투기와 전략적 아이템이 등장하는 비행 슈팅 게임으로, 유저간 전투 동선이 계산된 구조의 맵을 활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기체와 장착되는 무기들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