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피온3] 두마리 토끼를 노리는 첼시, 벼랑 끝 번리와 대결

/ 1


▲ 재계약을 앞두고 있는 첼시의 '캡틴' 존 테리


한국 시간으로 22일(일) 0시, 첼시와 번리의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가 첼시의 홈구장 '스탠포드 브릿지'에서 펼쳐진다.


이번 시즌 우승을 노리는 첼시의 기세가 매섭다. 리그 1위 첼시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4승 1무를 기록, 다른 팀들보다 우월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이번 경기 상대인 번리는 19위로 강등권의 마수에서 벗어나지 못한 모습이다.


첼시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게 된다. 2위인 맨체스터 시티가 뉴캐슬과의 힘든 일전이 예상되는 만큼 승점에 격차를 미리 벌려놓을 좋은 기회다. 이와 함께 우승 안정권에 들어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경기일정이 10일 뒤에 잡혀 있으므로 꿀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하지만 주중 진행된 챔피언스리그 경기로 인해 체력 부담이 예상된다. 때문에 주전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고, 부상에서 복귀한 존 오비 미켈, 조우마 등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줄 것으로 보인다.


상대 번리는 팀 컨디션이 좀처럼 살아나지 않는 모습이다. 최근 5경기 동안 승리가 없다. 더욱이 원정 경기에선 3연패를 기록했고, 7경기에서 18실점하며 수비에 문제를 드러냈다.


과연 첼시가 번리에게서 승점 3점과 꿀 같은 휴식을 얻어갈지, 번리가 반란을 일으켜 첼시의 안방에서 승점을 챙겨갈 수 있을지 경기의 향방이 주목된다.


디에고 코스타의 피파온라인3 능력치


▲ 14시즌 디에고 코스타 능력치

피파온라인3에서 몸싸움과 속력, 골 결정력을 모두 갖춘 스트라이커로 구현되었던 디에고 코스타는 지난 로스터 패치에서 크게 상향된 선수 중 한명이다. 강력한 몸싸움과 빠른 속력으로 밀고 들어가는 코스타의 공격은 상대방의 간담을 서늘케 만들기 충분하다. 다만 특수 능력이 다른 선수들에 비해 부족하다는 점이 아쉬움을 남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