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춘추전국시대, 넷마블 단독 서버 채널링 서비스

/ 1

27geo_meca5_201203.jpg
▲ 넷마블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하는 웹게임 `춘추전국시대`


CJ E&M 넷마블은 텐센트 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전략 웹게임 ‘춘추전국시대(이하 웹춘추)’의 채널링 서비스를 27일부터 단독 서버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춘추’는 전국 7웅(위,진,한,초,제,연,조나라)이 맹위를 떨친 고대 중국의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최강의 전투 국가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다툼을 그린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역사 속에서 실존했던 장수들과의 결투 및 다양한 전략과 책략을 이용한 실시간 대전 등 흥미로운 전투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초보자를 위한 도우미 시스템, 뛰어난 편의성으로 처음 접한 이용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사업본부장은 “춘추전국시대는 중국 최대 게임웹진 17173닷컴에서 이용자가 가장 좋아하는 웹게임으로 수상하고, 중국에서 최고 동시접속자 수 80만을 돌파하는 등 중국을 대표하는 웹게임으로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았다”며 “보다 많은 이용자가 마블박스를 통해 춘추전국시대의 강자로 부상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단독 서버 오픈을 기념해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넷마블 캐쉬 1천만 원을 상품으로 건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생성, 연맹 가입, 레벨 달성 등 이용자들이 성공한 미션에 따라 넷마블 캐쉬를 누적해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춘추’ 홈페이지 (http://ccwar.netmarble.net)와 넷마블 마블박스 (http://mbox.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Gamegoo테크놀로지
게임소개
'웹춘추전국시대'는 중국에서 이권 다툼이 가장 치열했던 BC 8세기부터 3세기까지, 춘추시대와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전략 웹게임이다. 위, 초, 조, 한, 진, 제, 연 등 7개 나라 중 하나를 선택해 장수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