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쾌걸삼국지, 신규서버 오픈하며 쾌속질주

/ 1

▲ 쾌걸삼국지 전투 스크린샷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을 통해 서비스중인 웹RPG `쾌걸삼국지`의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 정식서비스를 실시한 `쾌걸삼국지`는 삼국지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넘치는 SD풍 캐릭터들 간의 전투 액션을 화려하게 강조하며 기존 삼국지와 다르게 유쾌하게 재해석했다.

게다가 삼국지류 웹게임의 전유물인 ‘영토확장’이라는 편견을 깨고, 캐릭터 성장이란 RPG 요소를 중심으로 농작, 전마 사육, 해상약탈 등 시뮬레이션 콘텐츠를 다양하게 탑재해 온라인게임을 능가한다는 평이 주를 이뤘다. 이에 오픈 첫날부터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며 게임 이용량이 꾸준히 증가하자 7일만에 ‘지장’ 서버를 새롭게 오픈 하는 등 서비스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29일부터 3월 6일까지 모든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게임머니와 경험치 상자인 ‘쾌걸상자’, 명장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병부’ 아이템 등 황금 구매에 따라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3일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캐릭터 25레벨 달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디지털카메라, 무선비행기, 게임캐쉬 지급 이벤트와 관직랭킹 ‘Top 20’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쾌걸삼국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am.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상해유주공사
게임소개
'쾌걸삼국지'는 RPG의 캐릭터 육성을 바탕으로 던전에 따라 전술을 전략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웹게임이다. 영토 시스템에서 농작, 군마 사육, 해상 약탈 등 시뮬레이션 게임의 콘텐츠도 탑...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