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도 리그전, `삼국지W` 부대운용전 업데이트

/ 1

▲ 강력한 커뮤니티로 승부하는 `삼국지W`

웹 게임 개발사인 스냅씽킹은 ‘삼국지W’가 1월 31일 두 번째 서버인 혼(混) 서버를 오픈하고 2월 13일에는 리그 형태의 부대운용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부대운용전은 매주 월요일 낮 12시~금요일 낮 12시까지 리그제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획득 점수에 따라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백은상자와 청동상자, 전공점수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부대운용전에서는 3개월과 6개월마다 통합 성적이 좋은 호족에게 3,4등급 장수와 아이템 카드를 유저가 선택한 상품으로 지급하는 보상 정책도 준비되어 있다.

‘삼국지W’는 커뮤니티를 장점으로 내세우며, 컨텐츠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의 유저들의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낸다. 실제로 유저가 직접 주최하는 이벤트로 놀이문화가 형성되기도 하고, 초보 유저의 질문이나 지원 요청 글에는 적극으로 지원해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W에서는 2월 29일까지 혼(混)서버 오픈을 기념한 8종의 이벤트를 진행 하여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홈페이지(http://www.capogame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스냅씽킹
게임소개
'삼국지W'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호족이 되어 자신의 영토를 확장하며 장수 및 아이템을 활용하여 세력을 키워나갈 수 있다. 게임에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5...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