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빅샷,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1

넥슨은 어제 자사의 인기 액션 캐주얼 게임 ‘빅샷(http://bigshot.nexon.com)’에 코스튬 업그레이드 시스템인 ‘인챈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인챈트 시스템’은 코스튬 아이템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코스튬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세 종류의 재료아이템(코어)을 사용해 코스튬의 ‘스킬(SP)’, ‘체력(HP)’ ‘방어력’ 등의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코어’는 각 코스튬 부위별로 한 번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미 인챈트가 적용된 코스튬에 다른 기능의 코어를 사용해 능력치를 변경할 수도 있다.

더불어, `빅샷`에는 어제 중국풍 코스튬 ‘카멜 무술 대회복` 4종도 함께 추가됐다. 붉은색과 노랑색 등 화려한 색상으로 중화권 느낌을 살린 ‘카멜 무술 대회복`은 중국 전통의상을 활용해 ‘무술 대회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빅샷`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민수 개발 팀장은 “유저들은 강화된 코스튬 능력 및 신규 무기들을 통해 게임의 묘미를 심도 있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빅샷의 매력에 푹 빠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오는 11월 1일 `빅샷`에 신규 무기 아이템 12종을 업데이트 한다. 외형과 성능이 한층 강화된 12종의 신규 아이템 중에는 지난 7월 추가된 신규 영웅 캐릭터 ‘아이린’의 첫 번째 무기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긴장감 넘치는 슈팅장르와 강렬하고 통쾌한 격투기의 결합을 통해서 새로운 유형의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서비스가 중단되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