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간지` FPS 머큐리:레드, 2월 2일 OBT 실시

▲ 2월 2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머큐리:레드


초이락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가 2월 2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2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 ‘리미티드 서버 오픈’을 통해 컨텐츠의 완성도와 밸런스를 검증 하였으며 더욱 개선된 모습과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 전격 OBT를 준비 중에 있다.

획일적인 밀리터리 FPS게임의 진지함을 벗어버린 새로운 ‘스타일’의 ‘머큐리:레드’는 독특한 카툰 랜더링 그래픽과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특징이다.

특히 돌격형, 저격 형으로만 구분되던 기존 FPS의 식상한 전투방식을 벗어난 ‘머큐리:레드’는 개성 넘치는 5종의 클래스들 각각의 전용 무기와 스킬 등 ‘특수능력’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클래스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 각각의 능력과 역할이 분명해 본격적인 팀플레이의 재미도 느낄 수 있어 FPS를 잘 즐기지 않았던 유저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머큐리:레드`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와 NHN 네이버 플레이넷 ‘머큐리:레드’ 전용 페이지(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초이락게임즈
게임소개
'머큐리: 레드'는 과거와 현재, 미래가 혼합된 '레트로 비주얼' 컨셉의 가상 세계에서 벌어지는 연방경찰과 갱단연합간 치열한 시가전을 그린 게임이다. '머큐리: 레드'는 유쾌하고 빠른 FPS 전투와 다양한 특성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