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액션 RPG 무극, 홍보모델 후지이 미나 메이킹 필름 공개

/ 1
▲ '무극' 홍보모델 후지이 미나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 영상 (영상제공: 간드로메다)

SBS ‘드라마의 제왕’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간드로메다의 제2기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간드로메다는 자사의 차기작 '무극(無極)'의 홍보모델 '후지이 미나'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1분 분량의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후지이 미나'의 인사와 더불어 '무극'의 화보 촬영에 임하는 현장이 생생히 담겨 있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포즈와 표정 등 배우다운 끼를 유감 없이 발휘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방송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매력을 이번 영상으로 확인시켜주고 있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촬영 현장에서 후지이 미나의 팬이 되어 버렸다. 청순과 섹시, 도도 등 즉각 변하는 표정과 포즈들로 왜 배우인지를 알게 해주는 현장"이었다며, "무극 촬영을 시작으로 간드로메다의 차기작들 홍보모델로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지이 미나의 간드로메다 전속모델 첫 활동작인 '무극'은 최상의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앞세운 액션 RPG로 20~40대 게이머의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강조한 웹게임이다.

5월 비공개테스트(CBT)를 앞두고 있는 '무극'은 공식 홈페이지(mk.gandromeda.com)를 통해 5월 7일까지 테스트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가입자 전원에게는 C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캐시를 지급하고, 문화상품권 1만원 권(10명)과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무극' 캐시 5천원(100명)권을 추첨을 통해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무극(無極)'은 봉신연의, 수호지, 금병매 등 중국 고대 소설과 신화를 기반으로 개발된 웹 액션 RPG다. '무극'은 최상의 그래픽과 폭넓은 스토리, 게임에 등장하는 전설의 명장, PVP와 단체 레이드, 서버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