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롭 팔도의 팀 기반 PvP '알케론' 20일 스팀서 테스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알케론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 알케론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드림에이지와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신작 ‘알케론(Arkheron)’의 게임 플레이가 담긴 첫 공식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알케론은 대규모 팀 기반 PvP 게임으로, 3인 1팀 15개 팀(총 45명)이 과거의 파편으로 지어진 신비로운 탑을 오르며 경쟁한다.

플레이어는 실시간으로 아이템을 획득·조합하며 빌드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템은 서로 다른 능력을 지녔고,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전투 방식과 전략이 달라진다. 알케론은 내년 PC, Xbox 시리즈 X, PS5로 출시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살아 있는 기억으로 형성된 초현실적이고 신비로운 ‘탑’을 배경으로 한 플레이어블 캐릭터 ‘에코’의 여정이 담겼다. 특유의 환경, 맵 디자인, 그래픽, 전투 장면 등도 함께 전했다.

▲ 알케론 게임 소개 영상 (영상출처: 알케론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림에이지와 본파이어는 알케론의 테스트 일정도 공개했다. 스팀(Steam)에서 20일(오전 11시)부터 22일까지 1차, 26일부터 28일까지 2차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신청하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알케론은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오랜 기간 준비해온 야심작으로, 기존 PvP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창의적인 전략과 팀원 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이번 알파 버전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파이어 스튜디오는 2016년 롭 팔도(전 블리자드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 닉 카펜터(전 블리자드 아트·시네마틱 부문 부사장), 김민(전 넥슨 아메리카 대표)이 공동 설립했으며, ‘스타크래프트’·‘오버워치’·‘디아블로’ 등 글로벌 흥행작을 성공시킨 핵심 개발자들이 주축을 이룬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알케론 미정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본파이어 스튜디오
게임소개
알케론은 프로젝트 토치로 알려졌던 작품으로, 전 블리자드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탑다운 배틀로얄이다. 스킬을 모두 논타겟으로 구성해 컨트롤하는 맛을 채웠으며, 단순하면서도 다양한 장비 빌드로 진입 장벽을 낮췄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