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제조사 픽셀아트 (대표 조재훈 www.pixelartstore.co.kr) 가 다채로운 스펙에 32인치 화이트 컬러 모니터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라인업은 32인치 화이트 색상을 기반으로 게이밍, 고해상도, 영상 디자인 전문 작업등이 가능한 라인업으로 구성이 됐다.
픽셀아트 PIXELART PA3202W 화이트 HDR 200 게이밍은 200Hz에 고 주사율에 1ms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빠른 화면 전환과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했으며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하여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였으며, 다양한 장르에 게임에서 만족스러운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또한 DP 및 HDMI 포트를 지원해서 콘솔 게임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 다목적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모니터로 손색이 없다.
픽셀아트 PIXELART PAQ3210W 화이트 QHD IPS 리얼 100 모델은 QHD 해상도와 100Hz 주사율이 지원되는 모니터이다. IPS 광시야각 패널로 QHD 해상도에서 나오는 탁월한 색감과 시야각을 동시에 제공해 디자인 및 영상 시청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 또한 100Hz 주사율이 지원되어 고해상도에서 즐길수 있는 게이밍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하는 멀티 퍼포먼스 모니터이다.
픽셀아트 PUXELART PAU3211W 화이트 리얼 4K UHD HDR 모델은 4K UHD 고해상도로 높은 색 표현력과 디테일한 색감을 구현할수 있는 모델이다. 4K UHD에서 재현되는 고해상도에 32인치에 대화면이 결합되어 디자인,영상편집,색상 보정 등에 전문적인 작업 환경에서 강점을 발휘하는 모델이 되겠다. 또한 PIP&PBP 기능과 아에케어 솔루션이 가능하여 장시간 작업 시 눈의 피로도가 덜하며 멀티태스킹 작업이 가능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수 있다.
이번에 출시 된 3종 모니터는 “화이트 색상과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으로 인해 다양한 작업 환경과 공간까지도 신경 써 제품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계속해서 지속적인 신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이 다양한 환경속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만족도 높은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가 될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