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닌텐도가 7월 31일 닌텐도 스위치 및 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되는 닌텐도 파트너사 타이틀을 닌텐도 다이렉트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했다. '옥토패스 트레블러 제로',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3' 등 신작도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다.
우선 '옥토패스 트레블러' 신작 '옥토패스 트레블러 0'가 공개됐다. 오르스테라 대륙을 배경으로 하며, 신의 반지를 둘러싼 복수와 재건에 대한 스토리를 다룬다. '필드 커맨드', '브레이크', '부스트' 등 기존 시스템이 지원된다. 주인공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고향을 재건하는 마을 개발 등이 더해진다. 옥토패스 트레블러 0는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2로 12월 4일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가격은 5만 9,800원이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3 엇갈린 운명'이 깜짝 공개됐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는 몬스터와 유대를 맺고 공존하는 라이더의 이야기를 다룬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3는 그 세 번째 작품으로, 200년 전에 멸종한 리오레우스의 알을 둘 발견한 주인공이 레우스 라이더가 되며 시작된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3는 2026년 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스퀘어에닉스의 RPG 신작 '모험가 엘리엇의 천년이야기(가제)'가 공개됐다. 야만족이 만연한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주인공 모험가 엘리엇과 요정 페이의 이야기를 다룬다. 둘은 우연히 발견된 유적에서 일곱 개의 시대를 넘나들며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나선다. 전투는 실시간 액션으로, 검·도끼·마법 등 7종의 무기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 모험가 엘리엇의 천년이야기는 닌텐도 스위치 2로 2026년 발매 예정이며, 현재 체험판을 배포 중이다.
사물을 굴리는 독특한 액션게임 '괴혼' 신작 '옛날 옛적에 괴혼'이 공개됐다. 새로운 장소에서 덩어리를 굴리고 뭉쳐 키우는 것이 목표다. 물건을 끌어당기는 자석, 속도를 높이는 로켓 등 보조 아이템이 등장한다. 옛날 옛적에 괴혼은 닌텐도 스위치로 10월 23일 정식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힐링게임 '칠링 캠프촌'이 공개됐다. 칠링 캠프촌에서 플레이어는 해변, 숲, 눈 덮인 산꼭대기 등에서 모닥불을 만들고 유지해 나간다. 각 지역에서의 궁극적인 목표는 ‘모닥불 레벨 10’에 도달하고 다음 장소로 넘어가는 것이다. 공기의 흐름, 장작의 굵기, 장작을 놓는 각도 등을 조절해 불꽃이 키운다. 지역마다 날씨와 기후가 달라, 모닥불을 키울 때 고려해야한다. 칠링 캠프촌은 7월 31일 출시됐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가격은 2만 원이다.
탈출 파티 액션게임 '프리토 프리즈너'가 발표됐다. 4 대 2로 진행되며, 4명의 귀여운 동물 수감자들이 2명의 로봇 간수를 피해 도망치게 된다. 여러 함정, 기묘한 대응 방법으로 혼돈을 준다. 프리토 프리즈너는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2로 오는 겨울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작은 생쥐의 모험을 다룬 신작 '헬라'가 공개됐다. 스칸디나비아 설화에 영감을 받아 마법의 숲, 고요한 호수, 산을 배경으로 하며, 최대 2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주인공 생쥐는 친절한 마녀가 병에 걸리자, 그녀를 구하기 위해 모인 패밀리어로, 마법의 물약을 만드는 것이 모험의 목표다. 게임은 2026년 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된다.
'드래곤 퀘스트 1 & 2 HD 2D 리메이크'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드래곤 퀘스트 3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며, 용사 로토의 혈통을 잇는 후손들의 모험을 그린다. 드래곤 퀘스트 1 & 2 HD 2D 리메이크는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2로 10월 30일에 출시되며, 6만 9,800원에 판매된다.
'젤다무쌍 봉인 전기'의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과거 시점, 태고의 봉인 전쟁을 배경으로,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이 밝혀진다. 플레이 방식은 '무쌍'류로, 마왕의 대군에 맞선다. 젤다무쌍 봉인 전기는 닌텐도 스위치 2로 오는 겨울 발매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페르소나 3 리로드'가 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된다. 페르소나 3 리로드는 2006년 출시된 페르소나 3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작년 2월 2일 정식 출시됐다. '페르소나 5'의 게임 디자인을 계승했으며, 비주얼 UI, 전투, 일상 파트를 새롭게 다듬었다. 페르소나 3 리로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10월 23일 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되며, 가격은 6만 9,800원이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이하 스파킹 제로)'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스파킹 제로는 '드래곤볼 Z 스파킹' 시리즈 신작으로, 2024년 10월 정식 출시됐다. 시리즈 최대 규모의 캐릭터가 출시되며, 에네르기파, 무공술 등을 3D 대전 환경에서 사용하며 겨룬다.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하거나, 기를 모아 필살기를 사용해 전세를 역전할 수도 있다. 스파킹 제로는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2로 11월 13일 출시되며, 가격은 6만 9,8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을 항상 사랑하겠습니다skyanze@gamemeca.com
-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
-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게임일정
2025년
08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