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네오위즈, 시간역행 추리게임 ‘킬 더 섀도우’ 퍼블리싱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킬 더 섀도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킬 더 섀도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시간 역행 능력을 지닌 형사의 추리 어드벤처 '킬 더 섀도우'의 퍼블리셔가 낙점됐다.

네오위즈는 28일, 신작 인디게임 ‘킬 더 섀도우(Kill the Shadow)’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킬 더 섀도우는 중국 인디 게임 개발사 ‘섀도우라이트(Shadowlight)’가 개발 중인 내러티브 추리 어드벤처다. 이번 계약은 탄탄한 내러티브를 갖춘 게임을 지향하는 양사의 공통된 비전과 신작 IP 발굴이라는 전략적 방향이 일치한 결과다.

‘킬 더 섀도우’는 전쟁으로 인해 분단된 가상의 도시가 배경이다. 플레이어는 시간 역행 능력을 지닌 형사가 사건을 추적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기 다른 사건들을 연결해 전체 스토리를 조합해 나가는 과정으로 높은 몰입감을 전한다. 더불어 3D 환경에 2D 픽셀 캐릭터를 접목한 독특한 아트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과의 인터랙션도 특징적이다. 플레이어는 폐허가 된 공장부터 이국적인 항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간의 비주얼과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엔딩 구조 등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킬 더 섀도우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
▲ 킬 더 섀도우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이번 협업은 내러티브 중심의 프리미엄 PC·콘솔 게임에 대한 양사의 개발 철학이 만나 시작됐다”며 “앞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선물과 같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섀도우라이트’와 긴밀히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Black) 섀도우라이트 대표는 "네오위즈는 우리의 개발 철학에 공감하는 든든한 파트너이자 믿을 수 있는 글로벌 퍼블리셔"라며 "게임이 오락을 넘어 문화적 콘텐츠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같은 비전을 공유하는 네오위즈와 함께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한편, ‘킬 더 섀도우’는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킬 더 섀도우’는 전쟁으로 인해 분단된 가상의 도시가 배경이다. 플레이어는 시간 역행 능력을 지닌 형사가 사건을 추적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기 다른 사건들을 연결해 전체 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