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3편 오나? 요코 타로 '니어' 차기작 암시

/ 1
요코 타로 디렉터 (사진: 게임메카 촬영)
▲ 2019년 시노앨리스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을 방문한 요코 타로 디렉터 (사진: 게임메카 촬영)

런던에서 열린 니어 오케스트라 콘서트에서 니어 시리즈 차기작을 예고하는 소식이 해외 커뮤니티에 돌기 시작하며 니어 시리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니어 시리즈는 요코 타로가 디렉터를 맡은 먼 미래 배경의 아포칼립스 장르 게임이다.

지난 14일 열린 니어: 오케스트라 콘서트 12024(이하 니어 콘서트) 런던을 방문한 팬들에 따르면 콘서트 무대에 오른 요코 타로 디렉터는 콘서트 현장에 스퀘어 에닉스 사장이 참석했다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보여달라는 호응을 유도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장에서 ‘리펜트(R3PENT)’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하거나 직접 공개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리펜트는 회개, 뉘우침을 뜻하는 종교적 용어다. 특히 현장에서 공개된 단어 철자에는 단어 사이에 E를 뒤집은 3을 넣은 것으로 밝혀져, 니어 레플리칸트, 니어: 오토마타에 이은 정식 넘버링 차기작을 예고하는 것이라는 추측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니어 시리즈 공식 SNS는 지난 23일, 7주년을 맞은 니어: 오토마타가 누적 판매 수 800만 장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더해 니어: 오토마타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가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2쿨 키 비주얼을 공개했다.

니어: 오토마타 누적 판매량 800만 장 돌파 (사진출처: 니어 공식 PR 어카운트 공식 X)
▲ 니어: 오토마타 누적 판매량 800만 장 돌파 (사진출처: 니어 공식 PR 어카운트 공식 X)

니어: 오토마타 ver 1.1 2쿨 키 비주얼 (사진출처: 니어 오토마타 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
▲ 니어: 오토마타 ver 1.1 2쿨 키 비주얼 (사진출처: 니어 오토마타 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니어: 오토마타’는 스퀘어에닉스 액션 RPG ‘니어’의 정식 후속작으로, 황폐해진 지구를 무대로 주인공 안드로이드 ‘요루하 2호 B형’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이 되어, 칼과 대검을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