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9월 테스트에 200만 명 몰렸다

퍼스트 디센던트 (사진제공: 넥슨)
▲ 퍼스트 디센던트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크로스플레이 공개 테스트 결과와 향후 개발 방향성을 발표했다.

먼저 지난 9월 19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스팀, PS, Xbox를 통해 진행된 공개 테스트에는 약 200만 명의 글로벌 이용자들이 참여했다. 북미 지역 이용자들이 가장 많았으며, 콘솔 플랫폼 이용자 비중은 50%를 기록했다.

개발진은 이번 테스트에서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개선에 나선다. 협동 플레이에 필요한 기능과 던전형 미션의 매칭 시스템 지원을 통해 주요 콘텐츠인 미션 완성도를 높이고, 신규 필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탄환 수급처 확장, 그래픽 품질, 조작감, 시인성 향상 등 전반적인 개선작업과 함께, ‘그래플링 훅’, ‘파쿠르’ 등 액션 관련 요소에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기능도 추후 공개한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 비정상적인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한 보안 기능은 우선순위를 높여 대응안을 마련한다.

넥슨게임즈 이범준 PD는 “이번 테스트는 전 세계 이용자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내년 출시를 목표로 보다 완성도를 높여 계승자분들의 큰 기대와 호응에 부응하겠다”라고 전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플레이 공개 테스트 하이라이트 (영상출처: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퍼스트 디센던트 2024년 7월 2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넥슨게임즈
게임소개
퍼스트 디센던트는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3인칭 루트 슈터 신작으로, 번지 데스티니 시리즈처럼 협력 플레이를 중심으로 적들을 물리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계승자가 되어 인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