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신규 무기 추가, 알비온 온라인 ‘와일드 블러드’ 업데이트

알비온 온라인 (사진제공: 샌드박스 인터랙티브)
▲ 알비온 온라인 (사진제공: 샌드박스 인터랙티브)

샌드박스 인터랙티브는 17일, 알비온 온라인(Albion Online)에 대규모 업데이트 ‘와일드 블러드(Wild Blood)’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셰이프시프터’ 무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단순히 옷으로 외관을 바꾸는 것을 넘어, 획기적으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무기다. 셰이프시프터 무기를 사용하면 생명체로 변신해서 전투에 참여할 수 있고, 전투 도중이더라도 자유롭게 변신하며 전투 양상을 뒤흔들 수 있다.

또한 도구 제작자가 제작하는 추적 키트를 사용하면 블랙, 레드 존에서 총 7종의 희귀한 생명체를 발견할 수 있다. 추적 명성을 올리면서 높은 레벨의 스킬과 키트를 사용하거나 파티 구성원이 많아질수록 더욱 높은 수준의 흔적을 발견하고 해독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 협력하면 빠른 해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3단계로 나뉘는 포션, 개인섬 소유, 무작위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알비온 온라인 크리스토프 홈버그(Christoph Hombergs) 운영 총괄은 “알비온 온라인의 색다른 플레이를 상상하며 와일드 블러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변신 시스템과 이와 연계된 다양한 플레이로 흥미진진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획기적인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면서 끊임없는 재미를 드리는 알비온 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알비온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알비온 온라인 2017년 7월 17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샌드박스 인터렉티브
게임소개
'알비온 온라인'은 샌드박스 인터렉티브에서 제작한 샌드박스 MMORPG로 제한없이 자유로운 아이템 착용과 유저들에 의해 경제시스템이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