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넷마블 파라곤, 북미 콘솔 테스트 앞두고 새 영웅 등장

/ 1
▲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릭터'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30일,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릭터'를 추가했다.

릭터는 범우주적 테러진압단체 NSS 일원으로, 나타브 제국에서 태어난 정의감 넘치는 경찰이었지만 사고로 신체 일부를 잃고 사이보그가 된 인물이다. ▲적을 일정 시간 침묵 및 둔화시키는 전기 충격 ▲전류를 방출해 마법 피해를 주는 전류 폭풍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키는 쇠사슬 지옥 등을 쓴다.

이어서 숙련도 시스템을 업데이트됐다. 플레이 시 숙련도 경험치를 받으며, 숙련도 레벨이 오르면 해당 영웅의 숨겨진 이야기가 열리며 마스터 스킨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름 테마 스킨 5종을 9월 말 업데이트 시점까지 한정 판매된다.

한편, 넷마블은 13일부터 25일까지 북미에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콘솔 버전 비공개 테스트를 한다. 테스트에는 빛의 아그니스와 붉은 달까지 맵 2종과 릭터를 포함한 영웅 36종이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AOS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오버프라임은 파라곤을 계승했고, 전작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기며 속도감과 타격감에 주안점을 뒀다. 3인칭 슈팅과 AOS를 결합한 것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과정을 다룬다.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