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채찍 휘두르는 왕녀, 파라곤 신규 원거리 딜러 '인' 출격

/ 1
▲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31일,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인'을 업데이트했다.

인은 채찍을 활용하는 동양풍 원거리 딜러다. 카잔 왕국 퍼스트 가디언인 아이사의 외동딸이자 카잔 왕국 제4 왕녀이기도 하다. 18세에 가디언 시험을 단번에 통과해 왕국 최연소 가디언으로 활동 중이며, 특권을 누리며 사는 일부 왕족에게 깨우침을 주기 위해 전장에 참여했다.

보유 스킬은 ▲채찍으로 적을 속박시킨 후 돌진하는 공중 곡예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고 범위 공격 상태로 전환하는 바람의 채찍 ▲적 영웅을 일정 시간 공중에 띄우는 회오리 바람 등이 있다.

이 밖에 영웅, 아이템, 카르마 밸런스를 조정하고 신규 스킨 2종([영웅 등급] 인 : 청운, [희귀 등급] 인 : 더 마스터)을 추가했다.

1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경쟁전 핫타임 이벤트를 하며. 골드 랭크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 벨리카의 드림캐쳐 스킨을 지급한다. 또, 경쟁전 내 드래프트 금지 영웅 수가 2개에서 4개로 늘어나며, 전설 등급 스킨 연출을 추가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AOS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오버프라임은 파라곤을 계승했고, 전작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기며 속도감과 타격감에 주안점을 뒀다. 3인칭 슈팅과 AOS를 결합한 것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과정을 다룬다.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