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디앤디컴, AM5 메인보드 번 아웃 현상 제품 무상교체 서비스

/ 1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최근 AM5 메인보드와 라이젠 7000X3D 프로세서와 조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켓 번-아웃 현상에 대한 메인보드 무상교체 서비스를 시행한다.


최근 출시한 AMD AM5 프로세서인 라이젠 7800X3D 등 7000X3D 프로세서 시리즈는 게임에서 강력한 성능을 인정받아 고성능 게이밍을 원하는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선택을 받고 있다. 하지만 해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진 CPU와 메인보드 CPU 소켓에서 발생한 번-아웃 증상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불안감을 주고 있다.



애즈락과 디앤디는 이러한 고객들을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바이오스, 앱을 즉시 업데이트 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즈락 AM5 메인보드와 라이젠 7000X3D 프로세서 사용 중 소켓 번-아웃 증상이 발생한 경우 디앤디 고객센터 CS이노베이션을 통해 메인보드를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디앤디 담당자는 애즈락 AM5 메인보드는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오버클럭을 위해 임의로 높은 전압을 가압하지 않는 한 CPU가 허용하는 전압으로 구동되어 번-아웃 되지 않도록 하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해당 사례가 발생되지 않았다고 하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아웃 현상으로 파손되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고객들의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발 빠르게 신규 바이오스를 업데이트했으며 전 세계 국가 중 첫 번째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을 위해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디앤디는 올해 21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