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매주 신규 보스 등장,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영웅레이드 추가

/ 1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영웅 레이드 (사진제공: 컴투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영웅 레이드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영웅 레이드와 신규 균열 망각의 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웅 레이드는 매주 새로운 보스를 만날 수 있는 콘텐츠로, 기존 정예 레이드보다 한 단계 높은 난도를 자랑한다. 클리어 시 신규 신화 장신구를 비롯해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와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영웅 레이드는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되며, 한 주에 최대 3회, 기회 추가 시 6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첫 시즌에서는 정예 레이드 보스인 비타와 타우, 나라카가 번갈아 등장할 예정이며, 보스 별로 각각 다른 장비와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영웅 레이드를 통해 획득한 신화 장신구는 레이드 시즌 동안 추가 능력치가 부여된다.

새로운 균열 콘텐츠인 망각의 길도 추가됐다. 퀘스트 6막 33장을 클리어하면 주말마다 입장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장비와 룬 강화 재료인 천공석과 성장 재료 초월의 기운, 초월의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수련의 길, 모험의 길 등을 진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소환수의 모험일지엔 하그의 모험이 추가됐다. 오는 19일까지 해당 콘텐츠를 모두 클리어하면, 귀여운 동화 콘셉트의 하그 형상변환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초월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는 7일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와 망각의 길 클리어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소환수와 소환수 조합을 통한 팀 전략으로 압축되는 서머너즈 워 특징에 MMORPG 콘텐츠를 더해 규모를 키웠다.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 3종과 팀을 이뤄 전략을 펼친다. 이를 통...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