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스팀 서비스 전 세계로 확대

/ 1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의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스팀 서비스 지역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는 지난 10일 크로니클 북미 출시에 맞춰 현지 유저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글로벌 플랫폼 스팀 서비스를 시작하고, 웨스턴 MMORPG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실제로 크로니클은 현지 PC 게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미국 기준으로 출시 닷새만에 스팀 매출 50위권에 진입했으며, 캐나다에서는 출시 2주차인 22일, 매출 30위권에 도달했다. 이후 수많은 글로벌 스팀 유저들로부터 지역 확대에 대한 지속적인 문의가 이어졌으며, 결국 스팀의 서비스 지역을 전 세계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더불어 컴투스는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크로니클’을 스팀을 비롯해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등 앱마켓과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PC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등 여러 플랫폼에서 선보이며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또한 현재 10여 개 이상 언어 대응 등으로 완성도 높은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점차 확대하고 이용자의 다채로운 플레이 환경에 전략적으로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