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국 순양함 '푸에르토 리코', 월드 오브 워쉽에 재방문

/ 1
▲ 월드 오브 워쉽 '푸에르토 리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오는 10일, 월드 오브 워쉽에 신규 개인 선창 푸에르토 리코(Puerto Rico)를 추가한다.

10단계 미국 순양함인 푸에르토 리코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들이 군함을 건조하는 이벤트로 처음 제공된 바 있으며, 이번에 다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305mm 함포 12문을 4개 포탑에 장착하고 있으며, 내구도가 높고 장갑이 견고하다.

군함 건조는 40단계에 걸쳐 완료할 수 있으며,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제식 영구 위장, 항구 슬롯, 기술 점수 10점 보유 함장, 기념 깃발이 포함된 푸에르토 리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미 전함을 보유하고 있다면 푸에르토 리코 증서를 획득해 금화, 강철, 연구 점수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라질 독립 200주년을 맞아 리우데자네이루 항구, 5단계 범아메리카 전함 Rio de Janeiro,  백조 영구 위장, 코파카바나의 파도 일반 위장, 브라질 독립기념일 기념 깃발 등이 추가된다.

Rio de Janeiro는 명중률과 일제 사격 공격력이 우수한 305mm 주함포 14문을 장착하고 있으며, 특별 전투 임무 세트를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Rio de Janeiro용 백조 영구 위장이 지급된다.

또,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전투 시점이 개선된다. 정찰기 소모품 사용시 두 가지 조준 시점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고, 시야각과 시점 높이 등 새로운 설정도 추가된다. 날아가는 포탄을 추적할 때에는 시점을 보다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고, 포탄 추적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기존 '월드 오브 배틀쉽'으로 알려진 '월드 오브 워쉽'은 바다로 무대로 치열한 해상전을 즐기는 해상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탱크'와 마찬가지로 역사에 기반한 여러 가지 전함들과 전투를 포함한 전함 액션 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