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그나로크 20주년 행사 현장에 공식 굿즈샵 열린다

/ 1
▲ 라그나로크 20주년 행사 세부 프로그램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22일,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오프라인 유저 행사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세부 콘텐츠를 공개했다.

행사는 오는 31일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되며, 라그나로크 포탈 이펙트, 조형물 전시, 라그나로크 BGM 라이브 연주 등이 진행된다. 

1부 사전 이벤트와 2부 메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는 1부에서는 유저가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레이진을 찾아라!는 라그나로크 공식 유튜버 레이진을 찾아서 간단한 OX 퀴즈를 풀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BJ 단아냥 방송도 함께 하며 현장 인터뷰, 퀴즈 등을 통해 라그나로크 키링 등 MD 상품을 준다.

이와 함께 RO 오락실, RO 추억의 뽑기, 코스튬 캐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되며, 캐릭터 포토존, 라그나로크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포링샵, 음료를 제공하는 포링 바도 운영한다.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2부 메인 프로그램은 라그나로크 IP을 활용한 익스프레션 크루의 비보잉 공연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RO 장학퀴즈, 개발자 쇼케이스 순으로 진행하며 오마이걸 축하 공연,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이어진다.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 최성욱 이사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행사에 방문하신 유저분 들께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20주년 기념 행사에 걸맞게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으니 다가올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