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2' 시리즈 출시

/ 1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 www.fractal-design.com)의 메쉬파이(Meshify) 2 시리즈에 추가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


프렉탈디자인의 메쉬파이 2 시리즈 이번 신제품은 전면과 후면의 기본 탑재 쿨링팬을 동사의 아스펙트(Aspect) 시리즈 140mm 제품으로 교체한 것으로 주소 지정 RGB(Addressable RGB, ARGB)와 PWM을 지원한다. 따라서 신제품의 정식 명칭은 메쉬파이 2 RGB가 된다. 여기서 색상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모델로 나뉘며, 사이드 패널 강화유리 투과도에 따라 블랙은 라이트(Light) 틴트(Tint), 화이트는 클리어(Clear) 틴트가 적용되어 있다.



메쉬파이 2 시리즈는 동사의 디파인(Define) 시리즈와 함께 프렉탈디자인을 대표하는 PC케이스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절삭면과 같은 앵귤러(Angular) 메쉬 타입의 전면 패널 디자인은 제품의 상징이자 아이덴티티가 되었다. 스텔스기의 날렵함과 공기역학적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이 전면 패널은 시각적 요소만이 아니라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내부로 원활하게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된 것으로 시스템에 탁월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메쉬파이 2 RGB 시리즈에 새롭게 적용된 아스펙트 140mm RGB 쿨링팬은 전면에 3개, 후면에 1개가 기본 배치된다. 이는 이전 메쉬파이 2 일반 모델에 적용된 다이나믹(Dynamic) X2 140mm 쿨링팬이 전면 2개, 후면 1개 장착되던 것에 비해 1개가 더 늘어난 구성이다.


프렉탈디자인은 최근 자사 RGB 지원 모델들에 기본값으로 표현되는 색상을 북극광(Aurora Brealis) 효과로 설정하고 있다. 보라색과 푸른색, 녹색이 엇갈려 비추어지는 이 북극광 컬러는 몽환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튀지 않는 특유의 색감을 통해 주변 제품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이는 메쉬파이 2 RGB 모델의 상징적인 전면 패널 디자인을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는 효과로 작용한다.



메쉬파이 2 RGB 시리즈는 이 밖에 모든 부분이 원형의 모델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스토리지 추가 옵션이나 커스텀 수냉 적용 여부에 따라 내부 프레임 일부를 변경 할 수 있는 적응형 듀얼 레이아웃 설계와 보다 나은 선정리를 통한 정돈된 내부 환경을 보조하는 5개의 밸크로 스트랩과 17개의 케이블 타이 포인트, 그리고 백 커버를 제공하며 래칭(Latching) 타입으로 설계된 사이드 패널 결합 방식으로 외부로 돌출되는 나사가 보이지 않는 깔끔한 외형을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라디에이터 또는 쿨링팬의 원활한 장착을 돕는 전용 브라켓과 외부에서의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하는 먼지 필터, 최대 9개의 쿨링팬을 연결해 컨트롤 할 수 있는 넥서스+(Nexus Plus) 2 스마트 허브가 기본 제공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