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한미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 실시

/ 1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 라인업,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달콤달콤&짜릿짜릿 클래식 II 골드 너로 정했,츄!’라는 콘셉트로 마련되었으며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전체 라인업이 대상이다. 블랙 색상 3종, 화이트 색상 3종(750W·850W·1,050W)이 여기에 해당한다. 



제품 구매 영수증(스크린샷 또는 촬영본)과 교환권을 받기 위한 정보를 ‘카카오톡 마이크로닉스 채널’ 내 이벤트 응모란에 접수하면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추가로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 중 5명을 추가로 추첨,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 외에도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시리즈 구매자는 다양한 이벤트에 중복 참여 가능하다. 추가 응모과정을 거치면 앞서 진행하고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메가커피·맥도날드·청년다방 등 택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는 자체 개발 플랫폼 ‘하이브리드(Hybrid)-E’를 적용해 80 플러스 골드 등급의 고효율과 뛰어난 성능, 편의성을 모두 갖춘 파워서플라이다. 2세대 GPU-VR 기술로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출력은 750W·850W·1050W 등 세 가지에 색상을 블랙과 화이트로 나눠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대응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는 케이블까지 색상을 통일해 깔끔한 인상을 더했다.


정숙성과 안정성 등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에 필요한 기능도 모두 제공한다. 냉각팬에 회전 시 마찰을 최대한 줄여주는 유압식을 적용, 긴 수명과 낮은 소음을 구현했고 스위치 방식의 팬리스 모드(50도 이하 작동)로 완성도를 높였다.


PC가 종료된 이후에도 파워서플라이 내부 잔열을 제거해 부품 수명을 늘려주는 ‘애프터쿨링(AfterCooling)’ 및 돌입 전류·낙뢰·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ESD 15K’ 등을 탑재해 불시에 생길 수 있는 내·외부 전기적 충격에서 기기를 보호한다. 다양한 편의 기능과 보호 기능을 모두 갖춘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는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