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기동력과 화력 모두 갖췄다, 오버워치 2 영웅 '소전' 스킬 공개

/ 1
▲ '소전'의 기술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버워치의 33번째 영웅인 ‘소전’이 출전 준비를 마쳤다.

14일 오버워치가 소전 소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신규 영웅 및 다가오는 베타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전은 오는 27일 시작하는 오버워치 2 PvP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최초로 플레이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금 가능하다.

영상 속 소전은 적군에 대한 공격을 계획하고, 지휘하며, 실행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엄청난 기동성과 화력을 갖춘 영웅으로, 색다른 중거리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전의 기본 발사는 레일건이다. 레일건의 기본 발사는 적중 시에 에너지를 생성하는 투사체를 빠르게 발사한다. 기본 발사에서 생성되는 에너지가 보조 발사를 충전하는데, 이 보조 발사는 축적된 에너지를 소모하는 강력한 사격 기술이다.

첫 번째 스킬 분열 사격은 적군을 느리게 만들고 생명력을 조금씩 깎는 광역 기술이다. 이 기술로 레일건의 효율을 높일 수도 있다. 분열 사격의 초기 프로토타입은 방벽에 큰 피해를 주도록 설계됐지만, 최종적으로는 소전의 보조 발사를 보완하는 기술로 완성됐다. 

두 번째 스킬이자 이동기인 파워 슬라이드는 소전의 기동성을 높여 준다. 로켓을 동력으로 삼아 슬라이딩 하다가, 점프하면 슬라이딩을 도중에 멈추고 하늘로 높이 솟구칠 수 있다. 이 기술을 통해 소전의 위치를 빠르게 변경할 수 있다. 가령, 적군과 전투를 벌이다가 지원이 필요해지면 파워 슬라이드로 진영에 복귀할 수 있다.

궁극기 오버클럭을 사용하면 짧은 시간 동안 레일건의 에너지가 자동으로 충전되고 탄알이 적을 관통한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레일건 보조 발사의 강력한 사격으로 적들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제한된 시간 내 슈퍼 플레이도 가능하다.

소전의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소전'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 '소전'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 2022년 10월 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 2'는 1편과 달리 기본적으로 스토리 모드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은 파리, 눔바니, 부산, 66번 국도 같은 기존 맵에서 적을 방어하거나 사령선에 침투하는 등 다양한 PvE 방식의 임무로 구성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