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예약 구매하면 워존 무기 도안 준다

/ 1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는 11월 5일 출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의 예약 구매가 시작됐다.

제2차 세계 대전 주요 전장을 넘나드는 장대한 캠페인과 전례 없는 멀티플레이어 콘텐츠, 그리고 프랜차이즈 최초의 크로스오버 좀비 협동 모드 등을 담아낼 뱅가드의 디지털 에디션 일반판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여러 특전이 제공된다. 출시에 앞서 진행될 테스트에 사전 참여가 가능하며, 야습 걸작 무기 도안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퍼레이터 '아서 킹슬리' 프론트라인 무기 팩 등도 있다. 

이에 더해,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는 팬들에게는 위 모든 특전 외에 추가로 예광탄이 포함된 무기 도안 3개를 포함해 배틀 패스 번들 등이 주어진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도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금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콜 오브 듀티의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방문해 사전 예약하면 추후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 사전 참여 기회 및 경험치 2배 토큰 교환권을 전원에게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지포스 RTX 3060Ti 그래픽 카드 및 제피러스 노트북,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실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예약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및 PC에서는 배틀넷을 통해 11월 5일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우리나라 플레이어들이 박진감 넘치는 제2차 세계 대전의 가상 경험을 뱅가드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되며, 취향에 따라 언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뱅가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콜 오브 듀티: 뱅가드 2021년 11월 5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슬래지해머게임즈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월드 워 2, 어드밴스드 워페어 등을 개발한 슬래지해머게임즈가 주도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차기작이다. 2차 세계대전 배경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료 배틀로얄 게임 워존과 연계된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