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NY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JEDEC 규격에 준수함과 동시에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PNY DDR4 2666Mhz 메모리 (8G/16G) 2종을 출시하였다.
PNY는 세계 3대 NVIDIA Quadro 제조사이기 전, Storage & Memory 전문 브랜드로 북미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이다. 미국 뉴저지 소재의 IT 전문 제조, 공급 기억으로 매월 210만개의 제품을 생산하며, 세계적인 기업 HP와의 파트너쉽으로 30여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PNY DDR4 2666Mhz (8G/16G) 메모리는 하이닉스 모듈과 JEDEC 표준 규격을 채용하여 믿을 수 있는 퀄리티와 안정성을 기반으로 디자인되었다. 특히 DDR3 대비 66% 높아진 클럭과 (1,600Mhz @ 2,666Mhz) 최대 20% 낮아진 소비전력을 가지고 있고 Intel 과 AMD CPU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PNY 메모리는 안정성과 내구성 그리고 호환성을 기반으로 일반 데스크탑 & 노트북 메모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메모리 업체로써, 메모리 생산 전 모듈 100% 전수 검사와 출고 전 100% 번인 테스트를 진행하여 제작부터 출고까지 매우 꼼꼼한 제품 생산으로 불량율은 극-최소화 하고 메인보드와 높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제이씨현은 PNY의 공식 공급원으로 선정된 이후, 다양한 PNY의 PC 컴포넌트를 소개함과 동시에 게이밍 유저, 그리고 일반 사용자들까지 모두 필요로 하는 합리적인 가성비와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출시 의견을 전달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