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비주얼 중심의 세미 오픈 케이스인 쿨맥스 쉐도우의 개선판인 쿨맥스 쉐도우2를 새롭게 출시했다.
쿨맥스 쉐도우2는 극강의 게이밍 환경 구축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는 세미 오픈 케이스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쿨맥스 쉐도우의 개선 제품으로써 1T 수준의 프리미엄 Sheet-Metal(판금) 설계를 통해 견고하면서도 블랙과 하이트 색상의 강렬한 컬러 배합으로 프리미엄 게이밍 케이스의 전체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쿨맥스 쉐도우2는 쉐도우1에서 지적되었던 상단 수랭 쿨러를 메인보드 간섭없이 최대 360mm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대폭 수정했으며, 내부 240mm 수랭쿨러 장착시에 설치 가능한 그래픽카드의 제약을 최소화해 최대 330mm의 그래픽카드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제품의 양 측면은 프리미엄 코팅 강화유리를 장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내부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제품 하단은 판금 케이스의 무거운 무게를 견딜 수 있는 튼튼한 받침대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 사용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쿨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기본 쿨링팬은 전부 제거했으며, 대신 판매 가격을 낮춤으로써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쿨링팬은 모두 120mm 사이즈를 지원하며, 최대 8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내부 확장성으로 3.5”(HDD) 드라이브 최대 3개, 그리고 2.5”(SSD) 드라이브는 최대 6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I/O인터페이스엔 USB2.0 1개와 USB3.0 1개, HD 오디오, 마이크, 리셋 버튼과 전원버튼이 마련되어 있다.
판매가는 온라인 기준 11만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