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북유럽 매력 담았네, '오딘' 신규 영상과 아트워크 공개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3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영상 ‘테마기행-북유럽 신화 속으로’를 공개했다.

새로운 영상은 실제 이용자들이 플레이 가능한 환경에서 제작된 것으로, 신작 ‘오딘’만의 북유럽 신화 배경의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등의 4개로 구성된 대륙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가 대륙 내 세계수 위그드라실, 곳곳에 배치된 ‘룬 문자’ 등 고대 북유럽 신화의 흔적들을 확인하고 광활한 오픈 필드와 마을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되어,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영상 '테마기행 - 북유럽 신화 속으로' (영상출처: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 된 총 15종의 아트워크는 ‘인간’, ‘난쟁이’, 거인’ 종족의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내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오딘의 신규 영상 북유럽 신화 속으로는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아트워크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