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뒤뚱대는 엉덩이가 포인트, 폴 가이즈에 이름없는 거위 등장

/ 1
▲ '폴 가이즈'에 이름없는 거위 스킨이 추가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위터)

여러 게임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폴 가이즈가 이번엔 '이름없는 거위 게임' 스킨을 추가한다.

미디어토닉은 지난 13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폴 가이즈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 대상은 작년 기이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이름없는 거위 게임이다. 폴 가이즈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며 많은 게임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핫 라인 마이애미, 엔터 더 건전, 포탈 2와 하프라이프, 팀 포트리스 2, 소닉 등이 스킨으로 출시됐다. 여기에 작년 화제작인 이름없는 거위 게임이 추가된 것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거위 모양 스킨과 거위 울음을 들을 수 있는 감정 표현 등이 추가됐다. 이 거위 스킨은 폴 가이의 얼굴 위에 사람을 괴롭히는 원작의 거위 머리가 달려 있으며, 조류답게 툭 튀어나온 엉덩이가 돋보이는 형태를 띄고 있다. 발바닥 역시 평범한 신발이 아닌 오리 갈퀴 모양이다. 걸어갈 때 뒤뚱거리는 엉덩이가 포인트다.

이름없는 거위 게임은 염소 시뮬레이터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콘셉과 의외의 게임성으로 큰 인기를 끈 인디게임이다. 정체불명의 거위를 조작해 마을 주민을 괴롭히는 것이 게임의 전부이지만, 높은 자유도와 깊은 전략성을 지닌 게임으로 인정받아, 올해 3월 데스 스트랜딩이나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컨트롤 등을 꺾고 개발자들이 뽑은 2019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됐다.

폴 가이즈의 이름 없는 거위게임 스킨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폴가이즈 2020년 8월 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스포츠
제작사
미디어토닉게임즈
게임소개
폴 가이즈는 여러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살아남는 서바이벌 장르로, 각종 장애물을 헤치고 결승선에 다다르거나 떨어지지 않고 생존하는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6...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