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 A520 메인보드 전 제품에 대해 AMD 라이젠 5000(버미어) 시리즈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바이오스의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전세계 PC 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AMD 라이젠 5000 시리즈는 전 세대 대비 압도적인 성능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는 CPU로, 이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현재 유통되고 있는 A520 메인보드의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와 관련 디앤디는 라이젠 5000 시리즈를 사용하기 위해 고객이 제품 구매 후 고객센터를 방문하거나 별도로 업데이트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현재 출고되는 전 제품에 대해 라이젠 5000 시리즈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바이오스로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출고하고 있다. 이에 따라, 라이젠 5000 시리즈 CPU와 애즈락 A520 메인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바이오스 업데이트에 따른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애즈락 A520 메인보드는 최고 8페이즈의 디지털 전원부와 50A 프리미엄 초크로 현재 출시되어 AMD 라이젠 3000 시리즈(마티스)와 4000 시리즈(르누아르) 프로세서는 물론 최근 새로이 출시된 5000 시리즈(버미어)까지 전 라인업을 안정적으로 구동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최고 4733+Mhz 의 OC 메모리(XMP 메모리 지원)와 PCIe 3.0 4레인 기반 32Gbps 의 대역폭의 M.2 NVMe SSD 를 지원, 실제 라이젠 PC 사용 시 체감할 수 있는 실 성능 개선에 중점을 둔 메인보드이다.
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8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보증을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이력 관리 기반의 상담서비스,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의 연장, 3개월 이내 발생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해결될 수 있도록 디앤디가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