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은 무엇일까? 다양한 아이템이 있겠지만, 안정적인 성능의 PC와 노트북, 세련된 디자인의 외장하드라면 취미 생활을 즐기기에도 적합하고, 학업에도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나와가 진행 중인 '2020 하반기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학생들에게 알맞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20년 2학기 시즌을 맞아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참여를 원하는 대학교를 대상으로 해당 학교 학생들에게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2020 하반기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오는 9월 7일부터 10월 6일까지 다나와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9월 14일부터 9월 18일까지는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특가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대상 고객은 다나와 이용고객을 비롯해 총 9개의 참여 학교(서울시립대학교, 경희대학교, 서강대학교, 중앙대학교, 숭실대학교, 세종대학교, 한양대학교, 동국대학교, 국민대학교)가 포함된다.
이번 기사를 통해 소개할 제품은 고사양 PC를 안정적으로 구동하기 위한 파워서플라이와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성능을 두루 갖춘 노트북,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외장하드 등이다.
고사양PC도 문제 없다
'맥스엘리트 MAXWELL GAMING PRO 600W 80PLUS STANDARD 플랫'
고사양PC를 안정적으로 구동하기 위한 파워서플라이로 정격 600W의 높은 출력을 자랑하는 '맥스엘리트 MAXWELL GAMING PRO 600W 80PLUS STANDARD 플랫'가 적격일 것이다. 80PLUS STANDARD 230V EU 인증으로 한층 안심할 수 있는 본 제품은 최대 85%의 높은 효율을 보장하고, 액티브 PFC 회로로 필요한 전력 손실을 최소화했다.
+12V 출력을 싱글레일로 설계했으며, 전체 용량의 96%인 최대 576W까지 출력할 수 있어 고성능 CPU와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에 사용되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높은 품질과 함께 긴 수명을 제공하는 105도 캐퍼시터와 고성능 트랜스를 장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안전 장치도 빼놓지 않았다. 과전압 보호 회로(OVP)를 비롯해 과전력 보호 회로(OPP)와 저전압 보호 회로(UVP), 단락 보호 회로 (SCP), 과열 보호 회로(OTP), 써지 및 인러쉬 보호 회로(SIP), 공회전 보호 회로(NLO) 등 무려 7종의 보호 회로를 적용해 전기적인 위험으로부터 시스템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두 개의 6+2핀 PCI-E 커넥터를 독립 케이블로 구성해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할 수 있고, SATA Revision 3.3 버전에 맞게 3.3V 출력 라인이 제거된 SATA 커넥터 3개가 제공된다. 아울러 그린IC 탑재로 대기전력을 1W 미만으로 유지해 낭비되는 전력을 줄였다.
멀티미디어부터 게임까지, 다재다능한 노트북
'MSI GL시리즈 GL75 Leopard 10SDK (SSD 512GB)'
17.3인치 크기의 'MSI GL시리즈 GL75 Leopard 10SDK'는 MSI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높은 게임 및 멀티미디어 능력을 갖춘 노트북이다. 탑재된 인텔 10세대 코어 i7-10750H 프로세서는 6개의 코어에 12개의 쓰레드를 갖춰 멀티 코어 기반의 프로그램이나 게임에도 높은 효율을 보여준다. 게다가 전 세대 제품과 비교해 무려 15% 가량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
여기에 엔비디아 지포스 GTX1660 Ti 6GB 그래픽을 넣어 고화질의 영상은 물론 어지간한 온라인 게임은 무리 없이 구동할 수 있으며, 144Hz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한층 부드러운 게임이 가능하다. 여기에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512GB 용량의 NVMe M.2 SSD를 장착한 점도 특징이다.
5.7mm의 얇은 베젤로 영상 감상이나 게임 구동시 몰입감을 높였고, 이전 세대와 비교해 3배 가량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Wi-Fi6로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화려한 RGB 백라이트로 튜닝 효과를 높인 스틸 시리즈 Per-Key RGB 키보드는 부드러운 타건감으로 장시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노트북의 최대 적이라 할 수 있는 발열 문제도 말끔히 해결했다. 2개의 쿨링 팬과 7개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MSI만의 독자적인 쿨러부스트5 쿨링 솔루션은 CPU와 GPU의 발열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공기의 흐림으로 쾌적한 내부 환경을 구현했다.
여기에 프로세서와 쿨링 솔루션, 배터리 설정 등을 간편하고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드래곤 센터 프로그램으로 제품의 활용도를 높였다. 기존 스피커에 비해 5배 더 큰 챔버를 갖춘 자이언트 스피커와 최고의 3D 서라운드 기술로 실감나는 음질을 제공하는 나히믹3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Seagate New Backup Plus Portable Rescue (4TB)'
최근 높은 용량의 고화질 영상이나 고사양 게임을 저장하기 위해 외장하드를 구매하는 유저가 늘고 있다. 게다가 최근 출시되는 외장하드는 빠른 속도와 휴대성을 모두 갖춰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Seagate New Backup Plus Portable Rescue'를 대표적인 예로 꼽을 수 있다.
4TB에 달하는 방대한 용량을 갖춘 'Seagate New Backup Plus Portable Rescue'는 넉넉한 공간과 안정성과 보안, 서비스까지 두루 갖춘 외장하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별도의 전원 어댑터 없이 USB 전원만으로 안정적인 구동이 가능하고, 소프트웨어 암호화로 누구도 해독하거나 복구할 수 없는 패스워드를 제공하는 등 강력한 보안까지 갖췄다.
씨게이트만의 2년 복구 서비스도 빠짐없이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파일 동기화 기능인 툴킬 미러를 포함해 다양한 형태의 백업을 위한 툴킷 백업, 완벽한 복구를 위한 툴킷 리스토어까지 수많은 특징을 갖춰 외장하드 이상의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 윈도우와 MAC OS 등 다양한 운영체제와 호환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