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화려한 RGB LED를 적용하고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탑재한 ‘MSI GK30 게이밍 키보드’와 ‘MSI GM11 게이밍 마우스’로 구성된 ‘MSI GK30 게이밍 콤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GK30 게이밍 키보드’와 ‘MSI GM11 게이밍 마우스’는 MSI의 RGB LED 기술 ‘미스틱 라이트’를 적용하여 1,680만 가지 색상을 이용한 다양한 효과로 화려한 게이밍이 가능하다.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미스틱 라이트’를 제어할 수 있으며, 타 부품과도 RGB LED 싱크가 가능한 ‘미스틱 라이트 싱크’ 기능을 더해 커세어, 지스킬, 레이저, 쿨러마스터 등 세계적인 제조사 제품과 안정적으로 연동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RGB 시스템 튜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주목해 볼만한 기능이다.
‘MSI GK30 게이밍 키보드’는 조용하면서 내구성이 뛰어난 기계식 플런저 스위치를 탑재하여 더 강력한 내구성과 함께 조용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손 쉬운 RGB LED 및 멀티미디어 제어가 가능한 단축키와 최대 20키까지 동시 입력이 가능한 안티 고스팅 기능 등 다양한 게이밍 기능이 탑재되었으며, 생활 방수 기능과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게이밍이 가능하다.
‘MSI GM11 게이밍 마우스’는 ‘PMW-3325’센서가 탑재되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최대 5,000 DPI까지 5단계로 설정이 가능하며, MSI 소프트웨어 ‘드래곤 센터’를 사용하는 경우 매크로 기능 등 보다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다. 제품에 탑재된 옴론 스위치는 더욱 부드럽고 정확한 클릭감을 유지하며, 대체적으로 무거운 일반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 85g의 초경량 무게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게이밍은 물론 장시간 작업에도 훌륭한 성능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