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초소형 크기의 게이밍 PC를 구성하기에 적합한 ASUS ROG STRIX H470-I GAMING STCOM 메인보드를 국내에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ASUS ROG STRIX H470-I GAMING 메인보드는 Mini-ITX 크기의 폼팩터로 구성되어 홈 게이밍 PC를 구축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모델이며 ROG 만의 높은 완성도를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우선 전원부는 6+2 페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스펫(MOSFET) 및 드라이버를 단일 패키지로 결합하여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ASUS ProCool 파워 커넥터 설계로 동급 최고 수준의 효과적인 발열 억제와 뛰어난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ASUS ROG STRIX H470-I GAMING 메인보드는 인텔 i1219-V 네트워크 칩이 탑재되어 일반 표준 네트워킹 플랫폼 보다 뛰어난 성능으로 막힘없는 온라인 게임 성능 체감 지원은 물론 리얼텍 RTL 8111H 네트워크 랜 칩도 추가 지원하여 듀얼 랜 솔루션도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확장은 물론이며, 불안정한 게이밍 / 인터넷 환경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대응할 수 있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인텔 Wi-Fi 6 AX201을 지원하여 최대 2400Mbps 속도로 기존의 유선 속도를 뛰어넘는 속도로 유선과 무선 모두 차세대 고속 네트워크 접속환경에 대응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후면부 오디오 포트는 USB Type-C 포트 적용으로 편의성과 범용성도 함께 갖추었으며, 번들로 제공되는 USB Type-C -3.5mm 어댑터를 통해 다양한 오디오 장치 호환이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