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 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최신 칩셋을 탑재한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GTA EVO, GTA, GTN을 20일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ATX규격의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GTA EVO, GTA와 ITX규격의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GTN은 최대 4,400MHz(OC)까지 안정적인 오버클럭을 보장하며, CPU OTP 헤더를 지원해 발열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수냉 쿨러 시스템을 구성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초고속 전송 속도를 가진 WIFI6 (802.11ax)를 지원하여 원활한 스트리밍과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이 전 세대의 속도보다 40%정도 향상된 최대 2.4Gbp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하고, 듀얼 바이오스 및 바이오스 Flasher를 통해 사용자가 간편하게 바이오스 복구 및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며, PCI-Express 슬롯에 금속 소재를 보강하고 전원부에 방열판을 추가하여 안정적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편의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 서비스인 바이오스타 VIP CARE 서비스가 신설되었다. 기존 메인보드들의 보증 기간은 3년인 것이 반해, 이번 바이오스타 Z490 시리즈는 바이오스타 VIP CARE에 등록하고 기존 보증 기간인 3년에서 2년이 추가된 총 5년동안 보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초기 불량 건에 한하여 신품으로 교체 가능한 기간을 1개월로 연장하여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했다. 바이오스타가 제공하는 VIP CARE 서비스의 자세한 등록 방법과 등록에 필요한 자료는 이엠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스타 레이싱 Z490 시리즈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무상 3년, VIP CARE서비스에 등록한 분에 한해서 최대 5년까지 보증을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